방청소방법에서 찾아낸 이분법

등록일 2003.10.18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1.들어가며
2.방청소 방법(순서).
3.나가며

본문내용

2.방청소 방법(순서).

앞에서 말한바와 같이 내 스스로 정리정돈의 습관이 몸에 배어있지 않기에 나는 한번 청소를 할 때 대대적으로 한다. 청소한 뒤 3일이면 또다시 어수선하기 시작해 일주일 단위로 청소를 한다. 청소를 하기 전에 나는 항상 이런 생각을 했다. 언제나 매일 지저분한 내 방을 청소해주는 엄마, 지금은 언니나 오빠(도우미분)에게 조금 미안한 마음이 생긴다. 머릿속으로 ‘그래 내 꺼 만이라도 스스로 청소해 가계부담을 덜어야지’ 그렇게 생각 하던게 습관적으로 지금은 일주일에 한번 날을 정해놓고 청소를 한다.
이제는 스스로 일이라 생각하고 일주일중 금요일 저녁이 되면 방 상태는 극에 달하게 되므로 집에 들어오자마자 “시조 창법으로 내방이 이렇게 더러울줄 몰랐네 얼쑤!! 아무리 더럽다고 쓰레기가 많고 많네!! 다하고 온몸이 쑤시고 몸살 나지만 않았으면....”->“휴, 청소해야하군!!” 머릿속에 만화의 풍선같은 말이 뚜뚱 떠다닌다. 그리고 나서 청소에 돌입하게 된다. 청소모드로 들어가 창문을 연다. 그리고 나선 청소도구를 내 곁에 둔다. 필요한 청소도구 청소기와 빗자루와 쓰레받이 휴지와 걸레를 방바닥에서 나와 근접하게 두고 난후, 방바닥과 책걸상에 아무렇게 널 부러져 있던 옷들과 책들을 일단 모조리 방바닥의 한 모퉁이에 끌어다 내린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