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문] 음악회 감상문

등록일 2003.10.18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음악회에 가기전 까지..
음악을 들으면서 느낀점.
나오면서 생각한점

그냥.. 제가 느낀점 위주로 썼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첫 번째 목관 6중주에 이어 피아노 7중주가 이어졌다.
피아노가 주를 이루며 잔잔히 피아노의 선율을 맞추는 오보에와 클라리넷, 호른, 바순의 목관악기와 바이올린과 더블베이스의 현악기의 연주는 처음 곡에 비해 성숙하면서도 고풍스런 느낌이 들었다. 현악기를 현으로 연주할 때 보다 손으로 튕기며 연주하는 부분은 맑고 경쾌한 느낌이 들었다.
피아노가 주를 이룬 잔잔한 선율 때문인지 내 마음도 차분해 지고 잔잔해 지면서 이어지는 피아노의 짧은 리듬에는 기쁨도 느껴졌다.
4장에서는 이제까지와 좀 다르게 경쾌한 리듬을 많이 느꼈는데, 하지만 그 뒤를 받쳐 주는 목관 악기와 현악기에서는 여전히 묵중하면서도 성숙함이 느껴졌다.
두 번째 곡에선 4장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따라라~따라라라~ 화려한 파티장에서 아름다운 여자와 멋진 남자가 손을 맞잡고 예쁘게 춤을 추는, 마치 고전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졌다. 또 마지막 부분에 이르러서는 탁 트인 산에서 시원한 산바람을 맞는 듯한 기분이 들어 마음이 상쾌해지는 듯 했다. 두 번째 곡의 연주가 끝나고 피아노 연주자가 모든 정신과 마음, 기운을 이 연주에만 쏟은 듯, 연주가 끝나자 힘들어하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고 아름다워 보였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