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의학]물은 답을 알고 있다.

등록일 2003.10.15 MS 워드 (doc) | 3페이지 | 가격 700원 (30%↓) 1,000원

소개글

물은 답을 알고 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그는 물을 그릇에 담아 놓고 이런 저런 말을 하고, 글씨를 보여주고 음악을 들려 주었다.
‘과연 물에는 어떤 반응이 나타날까’를 물의 결정 사진을 통해 물의 반응에 대한 신비롭고 놀라운 결과를 담으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있다.
물의 결정은 마음이 얼마나 소중한 것이며, 의식이 세계의 모습을 바꾸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려 주고 있다.
`사랑과 감사`라는 글을 보여준 물에서는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육각형 결정이 나타났고, `악마`라는 글을 보여준 물은 중앙의 시커먼 부분이 주변을 공격하는 듯한 형태를 보였다.
또 `고맙습니다`라고 했을 때는 정돈된 깨끗한 결정을 보여 주었지만 `망할 놈``짜증나네``죽여버릴 거야` 등과 같이 부정적인 말에는 마치 어린아이가 폭력을 당하는 듯한 형상을 보였다. `그렇게 해주세요`라는 말에는 예쁜 육각형의 결정을 이루었만 `하지 못해!`라는 명령조 말투에는 `악마`라고 했을 때와 비슷한 모습이 나타났다.
흥미로는 것은 다양한 외국어로 된 단어에도 물의 결정은 반응하는데, 즉 영어나 한국어 일본어를 가리지 않고 좋은 의미의 단어에는 똑같이 아름다운 반응을 보인다는 것이었다.

참고 자료

에모토 마사루의 <물은 답을 알고 있다>
출판사-나무심는사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