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야생초편지

등록일 2003.10.04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야생초에 대한 사랑...

그 무엇보다 아름다운 마음을 이 독후감에 담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안녕하세요, 황대권 님. 저는 광주에 사는 천경렬이라는 학생입니다. 당신의 책, 야생초 편지라는 책을 읽고 이렇게 편지를 드리네요.
오늘도 한 여름 날씨는 변하지 않고 그 기품을 자랑이나 하는 듯 푹푹 찌네요. 이 더운 날씨에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오늘도 여전히 야생초들과 함께 푸른 물결 위에서 그 숨결을 함께 나누며 웃고 계시는 건 아니신가요?
이 야생초 편지라는 책을 처음 봤을 때 저는 표지에 나와 있는 당신의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지긋이 눈을 감고 손은 턱을 받치고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그 모습은 무엇인가 편안한 느낌을 주었어요. 무엇을 그리 골똘히 생각하시는지 참으로 궁금했답니다. 제가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당신의 머릿속에 숨겨져 있던, 작아 보이면서도 커다란 야생초에 대한 감회를 느낄 수가 있었어요.
작가를 소개하는 곳에서 당신이 서른 살부터 마흔 네 살까지 감옥에서 살았다는 것을 읽고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1년도 버거운 그 감옥 생활을 무려 15년 동안이나 하다니. 하지만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그 생활은 그저 고통의 시간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당신에게 그 감옥의 생활은 인생의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시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야생초와 함께 한 당신의 삶은 말이죠.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