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유학

등록일 2003.10.01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요즘에 급격히 조기유학이라는 현상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자기의 자식들이 더욱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기를 바라고 영어를 더욱더 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학을 보낸다. 하지만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서 유학의 부정적인 편견이 많이 생기고 그에 따른 부정적 견해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유학을 갔다오면 영어가 훨씬 수월해지고, 보는 눈도 넓어지고 취직도 수월해 질 수도 있다. 하지만 외화지출과 우리 교육의 불신과 사교육비 지출로 인한 도피성 유학이 늘어나면서 언제까지나 보고 있을 수만 있는 상황은 아닌 것이다. 우리 주위에서도 친구들 중 한두 명씩은 다 유학을 가있고 친척들 중에도 해외에 사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이렇게 조기유학에 대해서 찬성과 반대의 의견이 분분하다.

찬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과 대학을 가기 위해서 과외를 한다든지 학원을 다니는 일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고 학교 수업 후에 club 활동을 통해 자유롭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아이에게 조금 더 일찍 다양한 것들을 가르치고 익히면 그 아이가 소질을 찾고 개발하는데도 큰 도움이 되고 우리나라의 교육수준도 향상될 수 있다. 우리나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닌 개인의 개성과 창의력을 살리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