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민을 간다면

등록일 2003.09.2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1. 지역: 영국
2. 지역 선정 이유
3.국민성향과 에티켓
4.사업 구상

본문내용

3.사업 구상
나는 최종적으로 영국에서 컨퍼런스와 스포츠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런 센터는 보통 학생들의 수련회나 교회 또는 기타 단체들의 컨퍼런스에 이용된다. 그러한 센터에서는 보통 숙식의 제공과 대형, 소형 컨퍼런스룸의 제공 그리고 OHP등의 보조기기의 제공과 야외활동(극기훈련장을 비롯해 카약, 카누 등을 탈 수 있는 강과 축구장 농구장 수영장 그리고 스포츠 클라이밍 타워등)을 지원한다. 그러기 위해서 일단은 자금을 모으고 경력을 쌓기 위해 이미 운영되고 있는 곳에 취직을 해야 할 것이다. 영국에는 이런 action center 가 현재도 많이 있다. 그리고 자원봉사자로 외국인들을 고용하기도 하고 있다.
http://www.nayc.org :이곳은 영국에 있는 여러 비슷한 단체중 하나로 내가 1년간 자원봉사를 했던 곳이다.

1) 자원봉사기간
자원봉사를 통해 영어를 익히고 앞으로 해야할 일에 대해 좀더 이해하는 기간으로 1~2년 정도 현지생활을 하며 지낸다. 보통 자원봉사자를 받는 동종의 센터는 1년을 기준으로 하므로 2~3곳 정도를 옮겨가며 경험을 쌓는다.

2) 직업 비자로의 전환
경험을 쌓은 후에는 인맥을 통해 그곳의 자원봉사자 메니저로 취업을 한다. 그러면 비자는 취업비자로 바꿀 수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