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기술

등록일 2003.09.21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에히리 프롬의 사랑의 기술 줄거리 및 감상문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랑의 기술... 이 책은 몇해전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람들이 찾은 책 중의 하나였을 것이다. 본인은 서점에서 이 책의 제목을 보면서 “사랑에 기술이 뭐가 필요하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나에게 있어 별 도움이 없는 책에 불과 할 것이다라는 생각을 가졌었다. 그런데 교수님의 추천도서에 이 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사랑에도 기술이 필요한 것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달의 읽을거리로 정했다.
교수님은 수업에서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언제나 베푸는 사랑이 아름다운 것으로서 베풀어진 사랑은 다시 나에게 돌아온다고 말씀 하셨다. 그리고 사랑의 필요조건을 말씀 하셨는데 교수님의 말씀과 이책에서 말하는 사랑의 기술은 어떻게 다르고 무엇이 필요한지를 비교해가면서 읽어보기로 하고 이 책을 읽었다. 제목에서만 보면 사랑에도 기술이 필요함을 말하고 있음은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가슴이 답답해짐을 느꼈는데 이 책이 사랑의 기술에 대한 해답이 아닌 필요점을 서술함으로써 사랑에 대한 관념과 본연의 사랑의 의미가 부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느꼈을 때 답답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