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그러나 나는 살아가리라 [느낌표선정도서]

등록일 2003.09.20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이거.. 쓰고 리포트 a+ 맞음 ^^

목차

없음

본문내용

표지가 맘에 들어서 산책...산 뒤에야 느낌표에서 선정되었던 책이라는 것을 알았다. 다 읽은 후에야 선정도서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았고...사실 느낌표 선정도서..별로 호감을 갖지 않았었다.
"그러나 나는 살아가리라" 라는 제목에서 나는 이 책이 정말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의 작가의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 어려운 삶, 현실 속에서의 몸부림을...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희망을..
유용주의 어려우면서도 간간히 이해할 수 없는 말들을 읽을때 책장을 몇번 덮어버리기도 했다.
하지만 작가의 어린 시절 시골에서의 추억들...이것은 나를 끝까지 이책에서 손에서 놓지 못하게 하였다. 나역시 시골에서 자라왔고 가난을 알기때문에 작가에게 큰 공감을 얻기도 했다.
책의 첫 장을 넘겼을 때 "그 숲길에 관한 짧은 기억" 이라는 제목이 보였다. 책의 처음부터 내용은 아직 많은 책을 접해보지 못했던 나에게는 난해한 문장들이 너무나도 많았다. 그래서 그냥 모두 이해하려 하기보다는 마음으로 느끼고자 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 혹은 책읽기를 권하는 사람들이 모두 공통적으로 꼽는 책은 매력은 바로 "간접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작가가 한 경험 혹은 작가의 머리속에 있는 상상을 함께 공유하며, 나도 그 속에서 웃고 울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