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익2해석-For better or worse

등록일 2003.09.12 MS 워드 (doc)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모자익 2 한챕터를
단어 해석과 본문해석으로 나누어서 정리한 자료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자료를 더욱 정확하게 수정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Mett and look
“ 그것은 아침에 일어나는데 매우 방해물이에요. 왜냐하면 나는 아침에 이문제로 또다른 싸움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기 떄문이에요” 토시코는 말한다 “ 나는 오미아이에 최선을 다했어요 그래서 나는 집에서 평화로울 수 있엇어요”
외근 많은 일본의 젊은이들이 오미아이를 한다, 문자그대로 “만나서 보는 것’.토시꼬와는 달리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스스로의 의지로 오미아이를 한다. 오늘날의 번영하고 보수적인 일본에서 전통적인 오미아이 케콘 혹은 중매결혼,은 성행하고있다.
그러나 오리지날 오미아이에는 다른점이있다. 젊은이들은 그의 부모나 그들의 나코도 혹은 중년신사에 의해서 결정된 상대방을 거절 할 수없다.2차대전 후 많은 일본인들은 그들의 아메리칸 정복자들의 보다 민주적인 방법을 적용하기 위해 그들의 돌격의 부분으로써의 중매결혼을 그만뒀다.서양의 re’ai kekkon 혹은 연애결혼은 유행이 되었다:일본인들은 데이트를 하고 사랑에 빠지면서 그들 스스로의 상자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서양의 방법은 중요한 respect(관심.고려)을 원하는데서 종종 발견되엇다 : 그것이 반드시 훌륭한 경제적,사회적,교육적인 자격을 갖춘 상대방을 생산하지 않았다. “오늘날의 젊은 사람들은 매우 계산적이지요” 사회 논평가 치이코 아키야마 씨는 말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