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 he Unicorn in the Garden해석

등록일 2003.09.0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옛날 태양이 비치던 아침에 구석에 앉아서 아침을 먹고 있던 남자는 정원에서 조용히 수확한 장미를 뜯어 먹고 있는 금색의 흰 뿔을 가진 유니콘을 보았다. 그는 그의 아내가 아직도 곤히 자고 있는 침실고 가서 그녀를 깨웠다. "정원에 유니콘이 있어요," "장미를 먹고 있어요."라고 그가 말했다. 그녀는 불친절하게 한쪽눈을 뜨고 그를 보았다. "유니콘은 신화적인 짐승이예요."라고 그녀는 말하고 그에게 등을 돌렸다. 그는 천천히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정원으로 나갔다. 유니콘은 여전히 거기에 있었고 그는 지금 튤립의 새싹들을 먹고 있었다. "유니콘, 여기야."라고 그는 말하고, 백합을 끊어서 그에게 주었다. 유니콘은 그 백합을 진지하게 먹었다.
떨리는 마음으로(왜냐하면 그의 정원에 유니콘이 있으니깐),그는 2층으로 가서 다시 그녀의 아내를 깨웠다. "유니콘이 맞다."라고 말하고"백합을 먹었다."라고 했다. 그의 아내는 침애 위에 앉아서 날카롭게 그를 보았다. "당신을 바보군요."라고 말하고, "그리고 나는 정신병원에 당신을 넣으로 가야겠어요." 그는 '바보나 정신병원'같은 말을 절대로 좋아하지도 않고, 해가 비치는 아침에 정원에서 유니콘이 있었을 때만을 좋아라는 그는 오직 그 순간만 생각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