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보고서] 상한 감정의 치유를 읽고서

등록일 2003.08.25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데이빗 A. 씨맨즈의 상한감정의 치유를 읽고 쓴 보고서 입니다.
기독교적인 관점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교수님께서 아주 좋다고 하셨던 글입니다. 점수는 10점 만점 받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지은이 데이빗 A. 씨맨즈(David A. Seamands)는 인도에서 선교사 부모 밑에서 출생했고, 자신도 16년간 인도에서 선교사로 사역했다. 애즈베리, 드류, 하트포드에서 수학하고 지금은 애즈베리에서 목회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미국 감리교 목사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상한 감정의 치유](두란노서원), [기억을 통한 정신치료](보이스사), 치유하시는 은혜](두란노서원) 등이 있다.

[상한 감정의 치유]의 내용을 보면 우리 생애의 어떤 부분은 성령님의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그 문제들이 정상적인 기도와 훈련, 또는 의지로써는 해결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한 어려움이 있는 사람에게는 특별한 이해가 필요하며 과거에 잘못 형성된 그들의 사고로부터 벗어나야 한다. 그리고 마음에 새롭게 변화를 받아 다시 그의 사고가 형성되어져 나가야만 할 필요가 있다.
은혜란 하나님이 받을 자격이 없는 자에게 베푸시는 긍휼과 호의일 뿐 아니라 일을 해서 얻는 것도 아니고 절대로 갚을 수 없는 것이다. 은혜를 제대로 보고 알고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불행하게도 행위와 일의 성취와 애써서 노력하는 것에만 급급하게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