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재활] 파운틴 하우스의 전환고용(정신장애인의 배치)

등록일 2003.08.18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구성원
직업전 프로그램
고용장벽
전환고용

본문내용

파운틴하우스의 전환고용프로그램은 상업적·산업적인 일을 위한 기회로부터 정신과적 환자들을 방해하는 고용 장벽을 위해 계획된 것이다. 각 주마다 대략적으로 전환고용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남·여 200명은 소규모 형태의 회사뿐 아니라 44개 뉴욕시 회사 중 하나에 하루 4시간씩 일한다. 시얼스 회사, 뉴욕보험부조, 맨하튼은행, 하노바 제조회사은행, 그리고 Benton & Bowles와 같은 많은 잘 알려진 형태가 있다. 1974년에 전환고용에서 파운틴하우스 회원들은 40만불 이상을 벌었다. 파운틴하우스에 속한 회원들의 직업에서 그들은 준비가 되었다고 느껴질 때마다 이러한 배치의 하나에 애쓰기 위한 기회를 가진다. 보험은 개별 절차가 없고, 정신과적 질환력, 혹은 직업적 장애가 직업을 위한 기회를 가지는 것에서부터 어떤 회원들이 금지되어질 경우 주어진다. 전환고용은 모든 사람들이 직업적 배경과 의견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특수한 직업이 생산적으로 수행되어질 수 있고 실제로 논증되어질 수 있다.
대체로, 파운틴하우스의 회원들은 3-6개월 동안 배치되고, 때때로 더 오래 머무른다. 모든 배치는 하루에 보통 4시간 동안의 반일제이다. 회원들은 그들 자신의 영구 직업으로써 배치를 수행하기 위해서이기 보다 오히려 직업재활 서비스와 관련되어 안전한 독립고용을 위해서 이루어진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