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감상문]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를 읽고

등록일 2003.08.12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돈은 자유입니다(The Money is Freedom).”
최근 ‘땀 안들이고 돈벌기’의 교본으로 부각되면서 전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7일 오후 미국 뉴욕의 컬럼버스 호텔에서 기자를 만나 자신있게 던진 말이다.
일본계 미국인 3세인 기요사키는 인사를 마치자 마자 불쑥 시사주간지 ‘타임’ 최근호를 보여줬다. 한국을 포함해 세계 50여개국에 소개된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전면 광고였다.
기사는 아니지만 세계 유수의 잡지에 자신의 책에 관한 전면광고가 나왔다는 사실에 잔뜩 고무된 것 같았다. 후덕하게 생긴 외모에 시종일관 호탕한 웃음을 곁들여가면서 기요사키는 “돈은 생활의 절대적인 필요조건”이란 점을 우선 강조하는 것으로 말문을 열었다.

“사랑 행복 같은 정신적인 가치도 중요하지만 그것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 것입니다. 예를들면 미국의 많은 가정이 사랑해도 가난하기 때문에 이혼한다는 점을 직시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돈으로 자유를 살 수 있고, 자유는 윤택한 삶과 정신의 고양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다. ‘부자 아빠…’는 그런 진실을 솔직하게 털어놨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는 것이 아니겠느냐고 반문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