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광고카피비평] 장화,홍련

등록일 2003.07.15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시놉시스]

인적이 드문시골, 이름 모를 들꽃들이 소담하게 피어 있는 신작로 끝에 일본식 목재 가옥이 홀로 서 있다. 낮이면 피아노 소리가 들려올듯 아름다운 그 집은 그러나,어둠이 내리면 귀기 서린 음산함을 뿜기 시작한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서려있는 이집에서 어른도 아이도 아닌 아름다운두 자매. 수미.수연이, 아름답지만 신경이 예민한 새엄마와 함께 살게된 그날. 그 가족의 괴담이 시작된다.

수연.수미 자매가 서울에서 오랜 요양을 마치고 돌아 오던 날. 새엄마 은주는 눈에띄게 아이들을 반기지만, 자매는 그녀를 꺼리는 기색이 역력하다. 함께 살게 된 첫 날부터 집안에는 이상한 기운이 감돌고 가족들은 환영을 보거나 악몽에 시달린다.

수미는 죽은엄마를 대신해 아버지 무현과 동생 수연을 손수챙기려들고,생모를 똑닮은 수연은 늘 겁에 질려있다. 신경이 예민한 은주는 그런 두자매와 번번히 다투게 되고, 아버지 무현은 그들의 불화를 그저 관망만한다.

은주는 정서불안 증세를 보이며 집안을 공포분위기로 몰아가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수미가 이에 맞서는 가운데,집안곳곳에서 괴이한 일들이 잇달아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