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아버지 어렸을적에를 읽고

등록일 2003.07.08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책을 읽고 난 후에 작가를 직접 만나서 인터뷰를 한 뒤에 쓴 독후감입니다. 인터뷰 내용도 있구요..
참고로 a+받은 리포트 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어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릴 적부터 책 읽는 것을 무척 좋아했다. 6살 차이나는 오빠가 초등학교 6학년 때 공부 열심히 하겠다며 부모님께 졸라서 구입한 100권 짜리 동화책들과 도서관에서 빌려 온 책을 주로 읽었었다. 고등학생이 된 후,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읽었던 책들이 문제집과 교과서에 다량 실려있는 것을 보고 어릴 적 나의 독서수준은 꽤 높았다며 은근히 기뻐했었다.
그런데 고등학교 입학 후에는 입시에 시달리고, 대학입학 후에는 내 컴퓨터가 생기자 게임과 인터넷 삼매경에 빠지면서 독서를 점점 멀리하게 되었다. 흔하지만 고상한 취미를 잃어버린 게 안타깝기도 하고 머리가 점점 가벼워지는 것 같아서 독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알고 읽고 싶다는 욕구도 생겨서 2학년 때는 '여성과 문학'을 들었고, '한국문학의 이해'는 전공 수업과 시간이 겹쳐지는 바람에 이번 학기가 되서야 겨우 들을 수 있었다.
교수님께서 과제로 부산작가의 작품을 읽고 인터뷰를 하라는 말씀에 걱정을 했다.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아는 분도 없고... 어디 가서 작가를 찾으며, 그 분들은 바쁘신 분들이라 미천한 나를 만나 줄지 등.. 에 다들 그렇겠지만 정말 걱정이 태산같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