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의상] 브랜드와 내의견

등록일 2003.06.26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브랜드별 소개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여성 캐릭트 캐주얼 브랜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내 의견

나의 패션관

본문내용

Influence : 1977년에 런칭한 톰보이는 캐주얼이라는 개념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브랜드이다. 그 자부심과 희소성으로 항상 현재에 안주하지 않으며 미래와 패션의 대안이 라는 물음에서 출발한다.
Name Profile : 보이시하고 말괄량이 같은 중성적인 네이밍에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여 성의 패션 문화이다. 삶의 건강한 중심 안에서 끊임없는 감성의 업데이트를 시도하는 newage 커뮤니티이다.
Concept : 자유롭고 활동적인 20대 감각세대의 정신을 캐주얼한 패션코드로 표현하는 라 이프 스타일 룩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이다. 슬림라인을 현안하고 자연스러운 Fit 로 착장시키는 토탈 코디네이션 웨어다.
Age Target : 나이보다는 합리적이며 진보적인 마인드 에이지의 가치를 사랑하는 제한 없는 Age 세대.
- Main Mind Age : 21~23 세
- Sub Mind Age : 19~27세

이 브랜드에 대한 내 의견--- 톰보이는 개인적으로 꽤 좋아하는 브랜드이다. 나에게도 이 브랜드의 옷이 몇 벌 있다. 난 톰보이의 옷을 이렇게 본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중성적인 멋을 표현 할 수 있는 옷. 그 두 가지를 동시에 드러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어떤 엑세서리, 옷과 메치하느냐에 따라서 가장 여성스럽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