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어패럴] 이탈리아의 3대 디자이너

등록일 2003.06.25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3대 디자이너
①지아니 베르사체
② 지안 프랑코 페레
③조르지오 아르마니


본문내용

3대 디자이너
①지아니 베르사체
-고대그리스, 로마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현대로 옮긴 신고전주의 디자이너로서 전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베르사체 매장들의 내부장식은 고대 문화의 향취를 담아낸다.(파리:벽면과 바닥장식, 뉴욕: 모던한 빌딩숲속에 있는 고전주의 지아니만의 이미지)
-지아니는 예술 공연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인 디자이너이다.(1985년 예술가에게 주는 실버 마스크 어워드 수상, 마돈나■보이조지■프린스등이 같이 음악을 함)
-베르사체를 상징하는 브랜드 로고 메두사는 지아니의 일부처럼 생각한다. 도시 귀족주의를 표방하는 최근의 광고경향은 베르사체만의 화려함을 잃지 않은 섹시함이다.(전통과 현대의 절묘한 조화를 추구하는 광고 컨셉으로 고대 여신의 이미지로 부터 과감하고 도전적인 현대여성에니르는 베르사체를 보여줌)
-패션가 사람들은 'Gianni Versace'라하면 조각을 연상케 하는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이를 통해 신체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삶에 대한 정열을 심어준 디자이너로 기억
(그가 만들어낸 의상은 "입는 사람의 도전을 기다리는 감각적인 옷" 또는 "바로크시대 의 예술가적 신화를 만들어가는 독특함이 있는 옷" 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입는 사람의 도전을 기다리는 패션을 선보임).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