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어패럴&디자이너] 베르사체&페레의 약력

등록일 2003.06.25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고대 문화의 신화를 화려한 색상으로 표현하는 한 디자이너의 세계는 가장 여성
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을 사로 잡는다.
고대 그리스, 로마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를 현대로 옮긴 신고전주의 디자이너.
그가 바로 지아니 베르사체이다.
지아니는 1946년 이탈리아 남부 렛지오 칼라브리아에서 태어났다. 그리스의 식민지였던 역사의 이유로 아직도 그리스의 유적이 많이 남아있는 지아니의 고향은 그의 네오 클래시즘에 큰 영향을 준다. 의상실을 경영하는 어머니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디자인 수업을 자연스럽게 받은 그는 형 산토와 여동생 도나텔라와 함께 패션의 길을 걷는다.

지아니가 어느 정도 고대 문화에 심취해 있는지는 밀라노 자택의 인테리어만 봐도 잘 알 수 있다. 마치 그리스 신화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그의 장식품들은 그가 얼마나 탐미적이었는지를 보여준다.

신고전주의 디자이너답게 전세계에 분포돼있는 베르사체 매장들의 내부 장식 역시 고대 문화의 향취를 듬뿍 담아내고 있다. 파리의 벽면이나 바닥 장식은 로마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뉴욕의 베르사체는 모던한 빌딩 숲 속에 서있는 고전주의자 지아니만의 이미지를 선보인다. 전 세계에 걸쳐 있는 1,300여개의 방대한 매장들은 지아니의 신고전주의를 고객들과 만나게 해주는 통로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