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하루키

등록일 2003.06.21 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하루키소설

목차

-치즈 케이크 모양을 한 우리들의 가난-
-100%의 여자아이를 만나는 일에 관해-
村上春
*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의 매력 *
* 무라카미 하루키 대표작 *

본문내용

우리들은 그 땅을 '삼각지대'라 불렀다. 그 이외에 어떻게 불러야 좋을지 전혀 생각나지 않았다. 그것도 그럴 것이 그것은 그림으로 그린 것처럼 정확하게 삼각형 모양을 한 땅이었던 것이다. 나와 그녀는 그런 땅 위에 살았었다. 1973년 인지 1974년인지 그 즈음의 이야기다.
'삼각지대'라고는 하지만, 흔히 말하는 것처럼 델타의 모습을 상상하면 곤란하다. 우리가 살았던 '삼가지대'는 좀더 가늘고 길며, 쐐기 같은 모양을 하고 있었다. 좀더 자세히 설명하면, 먼저 둥근 치즈 케이크를 생각해 주면 좋겠다. 그 다음 식칼로 그 케이크를 12등분 해 주면 좋겠다. 요컨대 시계의 문자판 같은 모습으로 자르면 될것이다. 그 결과로 당연하게 각도가 30도인 케이크 조각이 12개 만들어진다. 그 하나를 접시에 올려 놓고, 홍차라도 홀짝 거리면서 가만히 바라보면 된다. 그것이 - 그 끝이 날카롭고 가늘고 긴 케이크 조각이 - 우리들의 '삼각지대'의 정확한 모습인 것이다.
어떻게 그런 부자연스러운 땅이 만들어지게 되었느냐고 당신은 물을지도 모른다. 아니면 묻지 않을지도 모른다. 아무래도 상관 없다. 어쨌거나 왜 그렇게 되었는지는 나도 잘 모른다. 거기에 오래 산 사람들에게 물어 보아도 잘 몰랐다. 그것은 아주 아주 오래 전부터 삼각형이었고, 지금도 삼각형이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삼각형일 것임에 틀림없다는 것 이외에는 아는것이 없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