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골2

등록일 2003.06.21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100원

소개글

더골 2 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더 골을 읽은 지 벌써 한달이 넘어 간 것 같다. 상당히 감명 깊게 읽은 책이라 그런지 별로 책을 좋아하지 않는 나로써도 더 골2 인 "It`s Not Luck"에 손이 싶게 갔다.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앞의 내용이 생각이 가물가물 했는데 2권을 읽으면서 다시 생각이 1권의 생각이 떠올랐다. 2권은 1권에 비해 쪽수도 반 정도 밖에 안 되고 내용도 그리 길지 않아 읽는 대 별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다.
그럼 2권인 It`s Not Luck의 내용을 살펴보면 총 5가지의 큰 단락으로 나누워 진다. 첫 번째 파트인 “위기의 도래”, 둘째로 “해법을 찾아서”, 셋째 “행운은 오는가”, 넷째 “행운은 거저 오지 않는다”, 다섯째 “진정한 기업의 목표” 대충 큰제목만 봐도 1권과 별로 다른 점을 찾을 수는 없을 것이다.
일단 첫 번째로 “위기의 도래” 여기서는 1권에서 성공한 주인공 알렉스가 위기를 직면하는 문제를 제시하고 있다. 복합 소그룹의 수석 부회장으로 승진한 알렉스는 그랜비 회장에게 많은 신임을 얻고 동료들에게는 존경을 받는 몸이 되었다. 이제 그랜비 회장과 최고의 경영인들과 이사들, 전문적인 주식 사냥꾼 들이 토론을 벌인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