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학문] SK정유견학보고서

등록일 2003.06.18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버스 정원보다 견학인원이 더 많아서 혹시 서서(?) 가는 일이 발생될까봐 아침부터 서둘렀다. 학교집결지에 도착한 시간이 10시45분...근데 왠걸...정원을 초과하는 인원들은 어디 가고 50분이 다 되어 가는데도 버스에 타고 있는 사람이 없었다.
혹시나 이 버스가 아닌지 친구들에서 연락하고 좀 있으니 그때부터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했다...예정시간은 11시였지만 역시나 어디가나 꼭 늦게 오는 친구들이 있는 법(참고로 민수는 지각대장이다^^)...30분이 지난 뒤에야 출발을 하였다.
뒤쪽자리를 중심으로 친구들이 모여 앉아 꼭 수학여행가는 것처럼 웃고 이야기하며 달리길...약 한시간여...드디어 울산에 도착했다. 대학1학년 알바때 이후로 두 번째로 방문한 울산, 공업도시라 잘 정돈된 도로와 도시 시설들이 우리를 맞이 하였고 무엇보다 작년 월드컵 때 지어진 문수축구전용경기장이 멋지게 보였다.
시내진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SK정유공장에 도착하였다. 평소 정유산업을 공해를 유발하는 전형적인 3D업종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나로선 약간은 충격이었다. 맑은 공기와 깔끔한 공장부지...여기서부터 내 생각은 조금씩 바뀌고 있었다.
도착시간이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무렵이라 버스를 주차시키고 도시락을 먹었다. 일부 학생들이(?) 도시락의 양에 불만을(?) 토로했지만 음료수를 두 개씩 들이키자 금방 조용해졌다...^^
중간...
식사가 끝나고 홍보직원들이 안내를 해 주셨다. 끝날 때쯤 도우미아줌마(?)한테 들은 얘기지만 우리 오기 전에 우리학교 자연과학대 화학과에서도 견학을 왔다고 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