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는나의것을보고..

등록일 2003.06.18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를 나온 후 한참만에 영화를 보았다. 보기전에는 복수는 나의 것해서 제목처럼 범인한테 당한 앙가픔을 범인한테 복수하는 그런 스토리로 생각했었는데 그 보다는 흥미로왔던 것 같다. 특히 한국영화에서 하드보일드무비라해서 처음 듣는 장르의 영화인 것 같아서 조사해 보았는데
*하드 보일드( HARD BOILED):
1. 끓는 물에 단단하게 익혀진. 완숙한 계란에서 나온 말.
2. 수식없이 건조한 문체로, 대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문학 스타일. 헤밍웨이, 범죄소설 가 대시얼 해밋 등이 대표적 작가.
3. 하드 보일드 무비(HARD BOILED MOVIE): 하드 보일드 소설들이 영화화되며 등장한 영화의 흐름. 비정한 도시의 속성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며 섹스와 폭력의 사실적인 묘사, 속도감있는 대사로 기존 헐리우드 영화들과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관객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받은 장르라한다.
영화는 흔건한 피, 육체의 난자, 잔인한 살육장면이 서슴없이 나온다.
나오는 인물들 나름데로 착하게 살아갈려는 인물들이다.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장애를 갖고 있는 류는 어머니와 다름없는 누나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는 누나에 대한 끔찍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류는 한국적 사회에서는 사회적응하기 힘든 상황에서의 장애인으로사회경험이 없어 사회 돌아가는 사정을 잘 모르고, 착한유괴와 나쁜유괴가 있다고 생각 할 정도로 지극히 순수한 사람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