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에린 브로코비치

등록일 2003.06.1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A+받은거에요.. 줄거리랑 감상이랑 1:1정도로 배합되어있답니다.

목차

줄거리
감상
비평

본문내용

이미 2명의 남편과 이혼하고 3명의 아이를 뒀으며 게다가 은행잔고도 16달러 밖에 남지 않은. 말 그대로 궁지에 몰린 쥐꼴이 된 우리의 여주인공 에린브로코비치.(극중 줄리아 로버츠)
생활비가 다떨어진 그녀는 자신과 아이들을 위해 취업 자리를 알아보나 고졸이며 신원도 확실하지 않고 게다가 이혼녀이며 특별히 할줄아는 것도 별로 없는 그녀를 사회의 고용주들은 그녀에게 쉽게 일자리를 주려하지 않고 주위 사람들의 시선도 그녀를 곱게 보지는 않는다.
그렇게 그녀가 일자리를 찾아다니던 중 그녀는 그녀의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뜻밖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그 사건을 계기로 그녀는 가해자에게 돈을 받아 보려고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가서 사건을 의뢰하게 된다.
그러나 변호사 사무실에서는 에린에게 굉장히 유리한 조건의 재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재판에서 패소하고 만다. 그리하여 보상금 한푼도 못 받게 되어버린 그녀는 앞으로 살길이 막막해져서 무작정 그녀를 패소하게 한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가서 취직시켜 달라고 조른다. 하지만 긍정적 반응을 가지던 그곳의 책임자인 마음씨 착한 에드는 그녀의 출신내력을 알고는 망설이나 결국 그녀를 취직시킨다.
일자리를 찾긴 했으나 그녀에겐 일만큼 소중한 아니 일보다 훨씬 소중한 그녀의 아이들이 있었다. 일을 할때에는 아이들을 아주 값이 싼 보모에게 맡겼는데 그 보모는 돈만 받고는 달아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