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한 한영 통역 번역] 영한 한영 번역문

등록일 2003.06.15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제가 통번역 시간에 발표했던 자료입니다. 한영 영한 둘다 할 수 있는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요즘은 온도가 30도를 그냥 넘어가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름이 오고 있다는 이야기이겠지요. 그것은 여름방학 또한 다가온다는 이야기입니다. 방학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저 역시도 지켜질지 장담 못하는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저는 이번 시간에 저의 여름방학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작년의 여름방학은 저의 고향인 순천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래는 한 달 동안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그 돈으로 전국일주를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중학교 3학년인 조카와 고등학교 3학년인 후배의 과외와 영어학부 축제인 디오니소스제 준비 때문에 전국일주를 할 시간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작년 여름방학에 남은 것이라곤 얼마간의 돈과 재밌었던 작년 가을의 축제밖에는 없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아마 제가 군대가기 전의 마지막 여름방학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할 일도 하고싶은 일도 많습니다. 우선은 모든 경희 학우가 부러워하는 영어학부의 틀을 잡고 싶습니다. 이미 어느 정도는 계획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그 계획을 생각하고 있노라면 괜히 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서 웃습니다. 그 밖의 일들은 개인적인 일입니다. 한 가지는 역 여행입니다. 멀리가지는 못하더라도 가고싶은 곳을 정해서 조금 둘러볼 생각입니다. 마지막 한 가지는 아직 정확한 계획이 아니라서 여기서 뭐라고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그 일을 위해서 돈을 조금 벌어놓을 생각입니다. 얼마나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름 방학은 나름대로 의미있게 보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그러길 바랍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