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결혼 게획서

등록일 2003.06.13 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가상으로 짠 결혼계획서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결혼식장 여기 저기에서 들려오는 이런 소리들로 시장 터 같은 느낌을 받았다.
난 결혼식을 정신적 육체적 결합을 하기 전에 멀리 사는 친척분들에게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를 들일 수 없으니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저 이런 이런 사람과 결혼합니다" 라고 알리는 자리인 것 같다. 결혼은 서로 다른 양 집안이 하나로 합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서로 만나서 인사 나누고 이야기 해 보는 것이 중요한 일이다. 이런 중요한 일을 시간에 쫓겨 사람에 쫓겨 제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이 참 안타깝게 여겨진다. 그 동안 결혼식장에 많이는 가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본 대부분의 예식장 결혼식이 이렇게 아쉬움을 남기고 끝을 맺었었다. 이런 모습들을 보면서 왜 한번밖에 없을 결혼식을 이렇게 정신없이 보내는 거지? 라는 생각과 함께 난 이렇게 정신없이 하지는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그러던 중 영화 '편지'를 보게 되었다, 그 속에서 두 주인공들이 아름들이 나무와 색색깔의 꽃이 즐비하게 서있는 식물원에서 둘만의 집을 짖고 꽃으로 만든 왕관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보게 되었다. 영화가 끝이 났지만 내 머리 속에선 지워지지가 않았다. 너무나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었다, 나 또한 저런 결혼식을 하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여러 가지를 생각 해본 결과 야외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을 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