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음악사] 음악회감상문- 백희진 첼로 연주회

등록일 2003.06.11 한글 (hwp) | 9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감상부분을 특히 열심히 했습니다~도움많이 되세요~

목차

1. 연주회명

2. 연 주 자

3. 연주일시

4. 장 소

5. 악기소개

6. 작곡가 소개

7. 감상 후 소감

본문내용

프로그램을 보고 홀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다. 평소와는 다른 이런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낯설었지만 그리 기분만큼은 좋았다. 조금 후 좌석으로 들어가 앉았다.
무대의 은은한 조명이 서서히 어두워지고 정적이 흘렀다. 홀은 그리 꽉 차지 않아서 조금은 실망감 이랄까?? 이런 기분을 느끼고 있을 때쯤.. 무대 한켠에서 진주색 드레스를 입은 갸름한 얼굴의 젊은 여자가 나왔다. '아, 저 여자가 백 희진이라는 사람이구나' 라는걸 한눈에 알아챌 수 있었다. 체구는 여려보이지만 표정만큼은 당당하고 당차고 자신감에 차있는 것이 나를 더욱 기대에 차게 만들었다.
서서히 의자에 앉으며 첼로를 만지는 두 손은 괜스레 대단해 보였다. 무척이나 떨릴텐데 저리 태연한 표정을 짓는 연주자의 대담성도 나에겐 놀라웠다. 처음보는 첼로의 모습은 생각보다 크기가 컸다. 바이올린보다야 큰 줄은 알았지만 저리 클 줄은 몰랐다...갑자기 논스톱에서 정다빈이 자기 키만한 첼로가방을 쩔쩔매고 끌고 다니던 모습이 교차되면서 웃음이 흘러나왔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음악회 감상문 2 페이지
    정신없이 생활하는 시간 속에서 적당한 음악회를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였다. 도대체 어떤 음악회가 좋을지 찾던 중 우연히 친구의 소개로 전북예술회관에서 ‘김석원’ 독창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물론 음악회에 가본 경..
  • 음악회감상문,음악회 공연관람 감상문,음악감상문,음악회를다녀와서 3 페이지
    아무 생각없이 표를 끊고 건물안에 들어와서 프로그램을 받아보니 오늘 공연의 제목이 들어왔다. 시립합창단의 정기 연주회란다. 개인적으론 사람 목소리보다는 악기소리를 더 좋아한다. 그래서 인지 오늘공연은 썩 호감이 가는 건 아니었..
  • [음악의 이해] 클래식 음악회 감상문(아는만큼 보이는 클래식 음악) 2 페이지
    ‘아는 만큼 보이는 클래식음악’이라는 음악회에 다녀왔다. 이 음악회는 이지현 교수님이 주최하는 음악회로, 음악의 이해 수업의 학기 초부터 공지 되었던 것이다. 사실 음악의 이해 수업을 신청할 때, 음악회를 다녀오는 과제가 있다..
  • [A+ 자료] 음악감상법 레포트 - The gayagum을 보고나서 : 가야금 실내악 연주.. 5 페이지
    따뜻했던 2009년 5월 19일, 늦은 7시에 콘서트홀에서 열린 ‘the Gayagum’연주회를 보러갔다. 경북대 국악과에 재학중인 가야금 파트의 파트 연주회였다. 연주회를 보러 가면서도 난생 처음 보는 국악연주회라서 기분이 ..
  • 음악회 감상문 5 페이지
    3. 프로그램 조아키노 로시니 / 「세비야의 이발사」 서곡 Gioachino Rossini / Overture to " Il barbiere di Siviglia" (1792-1868) 세르게이 라흐마니노..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