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우리는 사소한것에 목숨을 건다를 읽고나서...

등록일 2003.06.06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세상을 살아가면서 정말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고 자존심을 내세우고 고집을 부리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 우선 나부터도 사소한 것을 웃음으로 여유롭게 넘기지 못하고 목숨걸고 달려드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세상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책인 것 같은 '우리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라는 책은 마음의 여유로움을 되찾아 주고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닌 더불어 사는 세상의 기쁨을 맛보게 한다.
한 발짝만 물러서서 생각해보고 남의 입장을 먼저 들여다보면 될 사소한 것들을 맞설 때의 방법같은 것들을 설명해주고 있다.
모두 100가지의 아름답게 여유롭게 세상사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라는 책을 많이 접해보고 읽어도 보았을 것이다. 이 책도 마음문을 환하게 열어주어 감동을 주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과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이 책은 자신을 돌아보고 다시 생각할 기회를 주며 세상에 이 방법들을 꼭 적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한다.
상담 쪽에 관심이 있던 나로서는 엄청난 도움을 주는 책이었다. 정말 이 100가지 방법을 다 실생활에 꼭 적용하고 싶은 희망도 가져본다. 인생이 책 한 권으로도 변화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도 변화되어 새로운 삶에 아름다운 세상 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생각이 든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