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영화 '시카고'를 보고...

등록일 2003.06.05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한 밤중의 '시카고'를 아주 유심히 보며 쓴 레포트랍니다.
도움 되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느 날 밤, 갑자기 번뜩 영화관으로 향하는 발걸음. 영화 '시카고' 표 1장을 사고 밤이라서 그런지 텅 빈 영화관에서 몇 명 안되는 사람과 보는 영화는 또 다른 묘미를 느끼게 한다.
시작부터 5, 6, 7, 8을 외치며 거침없이 흘러나오는 째즈는 뮤지컬을 이상할 정도로 증오하는 나를 매혹시키기에 충분했다. 뮤지컬을 증오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 봤던 뮤지컬이 지루했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재미없다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관중을 압도하고 춤을 추며 나오는 '벨마(캐서린 제타 존스)'의 모습, 그 화려한 모습 앞에 그를 바라보는 '록시(르네 젤위거)'. 뭔가 재밌는 일이 터질 것만 같았다. 갑작스럽게 '록시'의 살인 장면으로부터 나의 환상은 점점 깨지기 시작했다. 재미있기보단 섬득했다. 살인을 단순한 쇼로 처리하는 장면으로부터 대형 스크린에 '죽어도 싸다'를 남발하는 사운드와 빨간색 조명으로 시야를 물들이는 장면 하나하나가 섬뜩하게도 느껴졌다. 초반부터 보여지는 섹시하고 파격적인 의상은 아직 한국적인 정서에 익숙한 나에겐 약간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했다. 배우들의 의상과 설정된 캐릭터의 역할 때문일까? '록시'는 귀여워 보이는 반면에 '벨마'는 왠지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영화 시카고 (법에서의 진실이란 무엇인가?) 1 페이지
    ‘시카고’라는 뮤지컬에서는 사회에 대한 많은 풍자를 하였다. 벨마 켈리 및 록시 하트는 살인자인데, ‘셀 블록 탱고’에서 노래하듯이 나쁜 것은 나를 살인자로 만든 남자들일 뿐 ‘내가 뭘 어쨋다는 거야’라는 식으로 당당하게 나..
  • 시카고 영화 감상문 1 페이지
    시카고를 봤는데 기대했던대로 보는내내 내 혼을 다 빼앗아갔다.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의 손길,매혹적이고 도발적인 그 몸동작들.. 너무 환상적이었다. 게다가 이런 환상적인 장면장면들을 알맞게 엮어 이 작품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
  • CHICAGO 4 페이지
    The movie, Chicago is fancy. I can’t take my eyes off the screen of my laptop while I watch the movie. This movie is described..
  • [영화 감상문]시카고 감상문 2 페이지
    영화 시카고는 2002년 아카데미의 최다부분 노미네이트, 르네 젤위거,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의 화려한 캐스팅, 현란하고 화려한 무대연출,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쇼 비즈니스 세계 이면의 날카로운 세태 풍자를 그..
  • [영화감상문] 시카고를 보고 5 페이지
    오랜 만에 보는 유쾌한 영화이다. 만약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대해 주눅 들거나 '리처드 기어가 노래를?'이라는 의문이 든다면 일단 염려 놓으시고 극장으로 달려가 보기 바란다. 아주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니 말이다. 사실 '롭..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