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청주박물관을 다녀와서

등록일 2003.06.02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학교레포트였는데..
잘 쓰지는 못했는데..
그래두 참고라두 하시길...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한민족은 역사와 문화란 수업을 듣게 되면서 교수님께서 박물관 갔다 오는 리포트가 주어질 것이라며 기말고서 전까지 내라고 하셨다. 그래서 친구랑 둘이 같이 박물관 언제 어디를 갔으면 좋겠냐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교수님께서 휴강하는 날에 갔다 오라고 하셔서 그 날에 갔다 오기로 했다. 친구랑 어디 갈 것이냐고 고민 끝에 그래도 젤 가까운 국립 청주 박물관으로 정했다.
5월 13일 휴강한 날...아침에 일찍이 일어나서 친구하고 같이 갈 준비를 하였다. 차를 타고 학교로 가는데 날씨도 우리가 나들이 가는 것을 알고 화창하였다. 학교 앞에 가니 친구가 아직 안 나와 있었다. 어떡해 갈지 생각을 하고 있는데 친구가 차를 탔다. 친구가 인터넷으로 청주 박물관 가는 길을 여러 가지로 찾아서 프린트를 해 가지고 왔다. 우선 지도를 프린트 한 것을 보고 이야기를 했다. 청주 인터체인지에서 내려서 도청까지 가는 길을 내가 알고 있었기 때문에 우선은 도청까지 가자고 했다. 대전 인터체인지에서 청주로 향하였다.. 다들 어디를 놀러 가는지 여느 때 보다 고속도로엔 차가 많게 느껴졌다.
청주 인터체인지에서 내려 도청이 있는 시내로 갔다. 평일이라 그런지 차가 별로 없었다. 도청에서 대전 쪽으로 오다가 좌회전하라는 친구의 말에 좌회전 신호를 기다리려고 하는데 이정표가 있었다. 여기까진 맞게 온 것 같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