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문학] `the Great Mountain` `the Killers` `the dead 비교

등록일 2003.05.29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세 작품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사실은 각 작품의 주인공들이 이제까지 발견하지 못했던 사실들을 깨닫게 됨으로써 정신적 성숙을 이루게 된다는 것이며 이러한 깨달음을 얻게 되는 동기가 대부분 '죽음'이라는 이미지와 연결된다는 점이다.
그러면 다음의 각 작품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공통적 요소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다.
1)The Killers의 Nick.
:Nick은 "the killers"의 주인공격으로 killer들이 Anderson을 죽이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Anderson에게 그 사실을 알려준다.그러나 Anderson은 벽만 보고 누워서 자신의 삶을 포기한 듯 Nick의 말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Nick went on "They were going to shoot you when you came in to supper"
Ole Anderson looked at the wall and did not say anything.
그리고 주위 사람들 또한 Anderson에게 닥친 이러한 위기 상황에 대해 관련하려 하지않으며 Nick에게도 그 일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을 거라 충고 한다.
"You better not have anything to do with it at all,"Sam,the cook,said."You better
stay way out of it."
"Well,"said George,"you better not think about it."
Nick은 이러한 마을 사람들의 태도에 좌절하고 마을을 떠날 각오를 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