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영화 '순수의 시대' 감상문

등록일 2003.05.2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900원

소개글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도움 받으세요~~~*^^*

목차

1.순수의 시대 감상문

2.작가 에디슨 와튼(Edith Wharton)에 대한 소개

본문내용

"배가 등대를 지날 때까지 그녀가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그냥 돌아가리라....."

너무나 로맨틱한 아처의 대사...그에 걸맞은 눈부신 석양의 바닷가 풍경과 엘렌의 뒷모습. 이 장면 하나만으로도 이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은 충분히 설명이 될 정도다. 평소 '순수의 시대'라는 제목을 많이 들어보아서 인지 내용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친근하게 다가왔다. 부끄럽게도 이 작품에 대한 배경지식은 작가가 여성이라는 것과 영문학 전공자가 꼭 봐야하는 작품이라는 것이 전부였다.
영화는 '1870년대 뉴욕' 이라는 자막과 함께 조앤 우드워드의 나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영화가 시작되자 마자 오페라의 선율과 화려한 의상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영화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이런 집중력은 끝까지 유지 될 수 있었다. 영화가 상영되는 내내 귀에 낯익은 음악과 함께 화려한 의상쇼는 계속 되었기 때문이다. 다만 강한 임펙트 없이 물 흘러가듯 흘러가는 구성이 약간 밋밋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영화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는 않았다. 영화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던 ' 센스&센서빌리티' 와 비슷하다는 느낌도 받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