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후기

등록일 2003.05.19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번 학기는 월드컵 때문에 유난히 빨리 지나갔다. 그래서 자원봉사도 다른 학기보단 적게 한 듯한 느낌이 없진 않다. 봉사자 명단 첫 번째로 이름이 적힌 이유로 나도 모르게 총무의 역할을 맡았다. 총무의 역할이 그리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봉사자들에게 일일이 연락하고 재정관리 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할애되었다. 그 때문에 봉사활동에 소홀히 된 면이 없지 않은 듯하다.
한 한기동안 어떻게 아이들을 가르칠까 또 아이들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선행되었다. 서서학동 동사무소는 다른 장소보단 학생수가 유달리 많은 편이었다. 보통 10명 남짓 되는데 서서학동 동사무소는 담임선생님이 계셔서인지 학생들이 20명 정도 되었다. 그 많은 아이들을 통솔하기란 정말로 쉬운 일이 아니었다.
봉사활동을 처음 할 때에는 아이들이 우리들의 말을 잘 따라주지 않았다. 그래서 주의를 집중시키는 일이 가장 어려웠다. 그렇게 몇 주 동안 너무 피곤한 상태에서 아이들을 대했던 것 같다. 하지만 몇 주가 더 흐르자 아이들의 반응도 꽤나 좋아져다. 겉으론 내색 안 하지만 우리들이 아이들을 보러 가는걸 아이들도 좋아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처음보단 훨씬 기분이 좋게 아이들을 대 할 수 있었고 준비도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