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문학] 흐르는 강물처럼을 감상하고

등록일 2003.05.19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에이플러스 받으세요

목차

Ⅰ. 간단한 줄거리 및 배경
Ⅱ. 감상 및 두가지 질문의 답변

본문내용

잔잔한 강물이 흐르는 산골에서 낚시하는 브래드 피트의 모습이 그려진 포스터를 보고 언젠가 한 번은 저 영화를 봐야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이번 기회에 영화를 보게 되었다. 『흐르는 강물처럼』 영화의 제목부터 너무 멋있는 것 같다. 영화를 보는 중에도 전원적인 마을의 모습과 배경은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었다. 특히 낚시하는 장면들, 제목처럼 숲 사이로 흐르는 강물을 볼때면 미국 몬타나주의 그 강으로 가서 낚시를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만들었다. 그리고 중간중간 등장하는 흑백 사진들, 감독인 로버트 레드포드가 직접 읖조리던 나레이터까지 정말 볼 만한 영화였던 것 같다.
『흐르는 강물처럼』은 영화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노먼 멕클레인의 자전적 소설을 로버트 레드포드가 제작, 감독하고 크레이그 세퍼와 브래드 피트가 주연하였다. 영화는 세상을 이제 살만큼 산 노먼이 숭어 낚시를 하며 자신의 옛날 일을 회고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멕클레인 가족은 장로교회 목사인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영화를 이끌어 나가는 주인공 노먼과 그보다 2살 어린 폴로 이루어져 있고 이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이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이다. 노먼은 학교갈 나이가 되었음에도 학교에 다니지 않고 그의 아버지에게 배움을 받는다.그리고 이와 더불어 후에 아버지는 가족을 하나로 묶어주는 제물낚시를 아들에게 가르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