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서] 결혼은 미친짓이다를 보고

등록일 2003.05.17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영화보고서 (느낌만. 따라서 나의 생각만 들어감. 인터넷 복사 절대 없음...) 강추^^*

목차

결혼은 미친짓이다 감상문

본문내용

이 영화를 보고 전 깬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역시 영화구나 영화니까 이런 주제를 내용으로 할수 있구나,,,라고 말입니다. 첫 만남에서,,,택시비 보다 여관비가 싸다고 여관으로 직행하는 남녀,,, 그리고, 결혼까지 한 여자가, 외도를 위해 남자의 방까지 얻어주다니,,,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영화에서 엄정화는 매우 활달하고,,,자기가 하고 싶은데로 하고 사는, 주위의 시선을 전혀 아랑곳 하지않는 이기적인 성격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감우성은 겉으로는 지적이고 여자한테 잘하는 매력남 이지만, 사실은 매우 뻔뻔한 연애지상주의 인거 같습니다.
영화중에 엄정화가 이런 말을 합니다. "난 자신있어 들키지 않을 자신"
이런말을 한 엄정화는 분명 평범한 여성은 아닐 것입니다. 우리나라 여성중 몇 퍼센트의 여성이 과연 저런 말을 할수 있을까요? 물론 전통 유교사상을 배운 어머니 세대까지는 저런말을 할 사람이 거의 없겠지만, 요즘 여성들은 저런 사람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외국의 문화를 많이 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텔레비젼이나 라디오, 인터넷등,,, 여러 미디어를 통해, 보고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문화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쉬운 예로 맥도날드 파파이스 등을 보면 알 것입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