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 일문학

등록일 2003.05.15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우선 이 책은 6개(신혼부부, 도마뱀, 나선, 김치꿈, 피와 물, 오카와바라 기담)의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혼부부 - 지하철에서 주인공은 늙은 할아버지를 만난다. 그 순간 할아버지는 자신이 상상하던 여자로 변하고 그 여자와 주인공은 분리된 공간 속에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주인공은 자신의 삶에 대해 회상을 하며 그 회상의 주인공은 자신의 아내이다. 그러나 그 꿈은 현실로 돌아오고 주인공은 자신의 위치로 돌아온다는 내용이다. 즉 인생이란 일시적인 일탈을 꿈 꿀수는 있어도 완전한 일탈은 안된다는 내용이다.
도마뱀 - 여기서 주인공은 자폐아 전문의 작은 병원에서 카우셀러과 치료를 하는 의사이다. 운동을 하다 허벅지에 도마뱀 문신을 한 여자를 만나게 되고 그 여자와 왠지 모를 힘에 의해 사랑을 하게 되며 그 여자는 남을 초능력으로 치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여자는 어릴 적에 눈을 못 볼 정도의 충격을 받고 누군가를 저주하여 죽였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고 남자는 친부모가 아닌 부모 밑에서 자란 비밀의 상처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이 두 사람을 연결시킨 것이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를 감싸 상처를 치료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