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점수C

[기행문]대둔산 기행문

등록일 2003.05.15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대둔산을 다녀와서 느낀점을 써본것입니다. 많은 도움 됐음 좋겠네요..

본문내용

처음 등산로 입구에 도착했을 때는 도로 확장공사 중이어서 채석장 같은 느낌마저 들었는데 그곳을 지나 산을 오를수록 그런 느낌은 사라졌다. 처음 한시간 동안은 지금까지 오른 산과 비교해서 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왜 산을 네발로 올라가야 하는지 알 수 있었다. 산아래서 올려다보면 도저히 사람이 다니는 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바위 사이로 등산로가 계속 이어져 있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등산기행문 4페이지
    . 등산 기행문 원도봉산 & 북한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교수명: 제출일: ... 도 많이 다녔었는데 학업에 치이다 보니 등산을 멀리한지 오래였다 ... 지하철 안에도 온통 등산복 차림을 갖춘 등산객들로 가득했다.
  • 대둔산 감상 3페이지
    10월 26일, 27일은 기말고사가 끝난 후 2차 산행인 대둔산 ... 버스를 타고 대둔산으로 출발하였다. 대둔산 야영지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 후 10시 정각에 대둔산 등반을 시작하게 되었다. 대둔산을 처음 가
  • 덕유을 다녀와서 1페이지
    계기로 수련회를 가기로 했다. 출발 하루 전 듯 수련회에 대해 깊이 ... 내딪는 순간 난 잠시 입을 다물지 못하였다. 정말 아름다운 곳 이었다. ... 덕유 자락에 오르기 시작했다. 오늘의 단합주제이다. 에 오르며 협동
  • 설악을 다녀와서 1페이지
    설악을 다녀와서 103번 서대원 후보생 “백두에서 한라까지”라는 ... 이름의 국토탐방, 우리는 드디어 한라과 소백에 이어서 설악을 향하여 ... 나섰다. 한라으로 부터 시작된 우리의 국토대장정은 이번 목표, 설악
  • [지리] 대추의 고장 청송 3페이지
    글 우리 국토 순례 기행문 청송의 대한 ... 들이 이에 은둔하여 화평한 나날을 기다렸다하여 대둔산(大遁山), 신라 ... 주왕과 더불어 사명대사를 비롯한 많은 명현거유가 수련한 천년고찰과
  • 등반 기행문(계룡,덕유) 2페이지
    첫 번째 등산: 계룡 대전에 살고 있는 나에게 계룡은 친숙한 ... 와봐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두 번째 등산: 계룡 <5월 15일 (화 ... . 을 잘 타는 것은 아니지만 등산하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세 번의
  • 제주도, 한라 기행문 3페이지
    . 이 가파를 것이라 여겼는데 생각보다 등산로도 잘 갖춰져 있었고 ... 몸을 씻고, 이튿날에는 남한의 가장 높은 이자, 제주도의 중심에서 ... 솟아있는 한라산을 등산하기로 되어있기 때문에 우리는 저녁을 먹고 피로를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