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대통령과 평검사
등록일 2003.05.15
한글 (hwp) 1페이지 가격 5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소개글
부족하지만 작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목차
없음본문내용
토론을 좋아하는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이 드디어 토론을 통해 개혁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 첫 번째 시도는 신선하고 충격적이었다. 역사적으로 국민들이 보는 가운데 공개 토론을 한 경우는 아마 이번이 처음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랏일에 점점 무관심해지는 국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부정부패로 물든 불투명한 정치판에 대한 불신이 커질대로 커진 상황에서, 생방송이라는 도구를 이용한 공개 토론은 투명한 정치판을 위한 작은 전환점이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볼 수 있다.하지만 이번 대통령과 평검사들의 공개 토론은 너무 성급했던 것 같다. 참여 정부라는 타이틀을 내걸긴 했지만, 자칫 잘못하면 대통령이 이리저리 끌려다니게 되고, 대통령의 권위가 땅에 떨어지게 될 수도 있다.
참고 자료
한겨레 신문, 동아일보, 조선일보판매자 정보

hiloo

- 저작권
- 환불정책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점을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업성 광고글, 욕설, 비방글, 내용 없는 글 등은 운영 방침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 서비스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