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를 보고

등록일 2003.05.14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보는 것을 좋아하던 나는 볼만한 영화가 없나해서 고민하던 중 한 영화 포스터를 보게되었다. 포스터 안에 그려진 두 주인공의 모습은 세상 모두를 다 가진 듯이 행복해 보였고, 그 두 사람의 환하게 미소짓는 얼굴은 마치 하늘에 사는 천사들 같았다. 그 영화가 바로 "오아시스"였다. 보기 전에 내가 그 영화에 대해 알고 있었던 것은 한 남자와 여자 장애인이 주인공으로 나온다는 사실 뿐 이었다. 그랬기 때문에 내가 그 영화를 보는 동안 느꼈던 놀라움과 감동, 슬픔, 기쁨들이 2배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맨 처음 화면에 모습을 나타낸 종두.. 겨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와이언 셔츠풍의 반팔을 입고 잠시도 가만있지 못하는 산만함.... 무척 추워 보이는데도 웃음을 잃지 않는 종두는 조금은 바보스러워 보인다. 가족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전과기록덕분에 사회로부터도 버림받은 소위 3류인생의 종두. 우리의 세상은 언제나 그래왔듯 지금까지도 전과자에게는 차가운 세상인 것이다. 열심히 살아보려는 종두에게 기회조차 주지 않고 더 삐뚤게 나가게 만들어 버리는 세상이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세상이다. 전과자는 일을 해도 안되고 사랑을 해도 안 된다. 숨조차 쉴 수 없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