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 일본기행

등록일 2003.05.13 한글 (hwp) | 15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김포공항을 떠나 설레이는 마음으로 나리타공항에 도착한 시각은 이륙 후 2시간 정도가 소요된 3시 30분 경이었다. 입국수속을 마친 뒤 공항내에 있는 일본국제협력단(JICA) 안내소에서 안내를 받아서 도심 공항터미널까지 가는 버스에 우리 일행 20명은 몸을 실었다. 가는 도중, 차선이 우리와 반대임을 알고 여러사람이 웅성되고 있었고, 나도 버스를 탈때 짐칸에 짐을 실어 주었던 짐꾼남자가 그 사람 수준(?)에 비해서 참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을 하던 중이었다.
그런 저런 생각과 창밖으로 스치는 광고간판의 카타카나를 읽고하는 중 얼마 후에 도심 터미널에 도착을 하였고, 거기에는 우리 도착을 기다리는 50대 정도로 보이는 안내원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곳에서 우리가 머물숙소까지는 전철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미리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택시에 3명씩 나누어 타고 카나가와현에 있는 마루코호텔까지 가게 되었는데 가는 도중의 도로는 우리나라의 도로에 비해서 꽤나 좁았고, 일반통행이나 가능할 것 같은 좁은 도로들이 골목과 골목을 거미줄처럼 연결하고 있었으나 소통이 매우 비교적 잘되어 지금도 그렇지만 참 이상하다는 생각을 하였다. 택시 운전사들은 손수 우리짐을 택시에 실어주었고, 도착하여서는 호텔 2층 프론트까지 짐을 운반하여 주어서 국내에서 말로만 듣던 그들의 친절을 몸소 경험할 수 있었다. 택시비는 ¥6000이상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인도여행 감상문 2페이지
    처음 인도 여행을 결심 했을 때 어디로 가야할지 많이 고민을 했지만 곧 인도의 수도인 뉴 델리(New Delhi), 올드 델리(Old Delhi)가 있는 델리 쪽으로 가기로 결정을 내렸다. 가기 전 인도가 어떠한 곳인지 알아보았다. 아시아, 히말라야 산맥이남, 인디아..
  • [중국여행]기행문-중국 여행 체험 감상문 3페이지
    중국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처음으로 가는 해외 여행이라 그런지 출발하기 전 들떠 있는 나와는 대조적으로 친구들의 표정에선 약간의 긴장과 걱정이 느껴졌다. 1시에 인천국제공항을 떠난 비행기는 3시쯤 중국북경공항에 도착했다. 북경공항에서 가이드 아저씨를 만난 후 관광버스를..
  • 파나마 여행기A trip through panama 영작 (파나마기행문 영작,파나마여행기 영작,영어 여행문, 영어 기행문,여행 영문) 5페이지
    우리는 오후에 아메리칸 항공을 경유하여 Omar Torrijos 항공에 도착했다. 우리는 공항에서 필요한 여행자 카드를 구입하였다. (3 balboas, 달러를 파나마에서는 그렇게 부른다). 그리곤, 시내 호텔로 가는 택시를 탔다. 에어컨 장치가 없는 낡은 차는 다소 ..
  • [영작] 여행문:A trip to Young-San 1페이지
    When I was 21 years old, one of my best friend and I went to Young-San to make an application to young-nam university. We took a train named ' the ros..
  • A trip to China(중국기행문) 영작 중국여행기 영작,영어 여행문, 영어 기행문,중국여행 영문 2페이지
    After a terrible night, we went to another village. We went in the bus about 3 hours, after we reached there, it was about 4:30pm. there were many thi..
  • [영문]영어 영작문essay(how to travel)영어 여행문 3페이지
    How to travel SafelyNo matter where you go or where your trip takes you there is and always will be a need for safety tips and rules. So to travel saf..
  • [여행문] 일본기행 4페이지
    드디어 일본여행을 가게 된다…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항으로 갔다. .늦은 오후 6시에 배가 출발…부관훼리를 타고 시모노세키항으로 출발~~~*^^* 어느새 잠이 들었는지…아침이었다. 우리는 그전날 마켓에서 구입한 간식거리로 아침과 그전날 저녁을 해결하여야만 했다..여..
더보기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