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각색] 신데렐라 각색하기

등록일 2003.05.12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신데렐라라는 동화책의 내용을 현대식으로 나름대로 바꿔서 새로 각색한 것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일찍이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와 살고있던 신데렐라에게 새 식구가 생겼습니다. 새 어머니와 두 언니는 아버지의 부재를 틈타 신데렐라를 구박하며 하인 다루듯 부려먹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천성이 다정다감하고 밝은 신데렐라는 그러한 구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았습니다.
어느 날 꽃의 여왕선발대회를 보러가기 위해 몰래 시장에 간 신데렐라는 서둘러 집에 돌아가다가 한 남자와 부딪히게 되고 그 후 여러 번 그와 마주치면서 헤프닝이 펼쳐지는 가운데 친구사이로 가까워졋습니다.
신분을 숨긴채 허름한 옷차림에 군것질을 하며 돌아다니기를 좋아하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샤를은 신데렐라 앞에선 다소 얼빵해 보이는 시장통 소년이지만 그의 진짜 신분은 에메랄드 왕국의 왕자였습니다.
샤를 왕자의 신부감을 찾기 위해 나라안에서는 큰 가면무도회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신데렐라에게도 무도회 초대권이 왔지만 계모는 신데렐라를 대신해서 그의 딸을 왕자와 엮어 결혼시키기 위해 신데렐라 대신 그의 딸을 무도회에 보내게 됩니다.
너무나도 심성이 착한 신데렐라가 무도회에 가지 못하게 되자 마법사는 그녀에게 도움을 주어 어렵게 무도회에 가게됩니다. 무도회에 가자마자 왕자의 눈에 띈 신데렐라는 왕자와 함께 화려한 무대에서 왈츠를 추기 시작했습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동화각색(신데렐라) 2페이지
    옛날 옛적 어느 마을에 신데렐라가 살고 있었다. 그런데 그 신데렐라는 태어 날 때부터 특유의 발 냄새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그 악취가 너무 심해 누구나 조금만 그 냄새를 맡고 있어도 질식해버릴 지경이었다. 신데렐라의 어머니는 아..
  • 말괄량이 피보안느-동화 각색 3페이지
    “피보안느! 학교 안가?” 오늘 아침 엄마가 벌써 세 번이나 이렇게 소리쳐요. “에잉. 5분만 더 자구요.” “몰라, 몰라~ 벌써 40분이다, 나, 이젠 안 깨울 거야.” “엉? 40분 이라구요? 으악. 큰 일 났다...
  • 레아가 생쥐를 속였어요 - 각색동화 - 3페이지
    “어~? 어! 으앙~! 엄~마!” 레아가 울음을 터뜨리면서 주방으로 달려가요. “으응~? 잘 놀다 왜 그래, 무슨 일이야, 레아?” “이거 봐요, 내 이가 ... 우와앙~!!” 자기 이에 피가 묻은 걸 보고 레아는 ..
  • 거인 아빠 각색동화 3페이지
    아빠 손가락에 키를 대보던 뱅자맹이 깜짝 놀랐어요. 웬 물방울이 얼굴로 툭 떨어진 거예요. 네.. 그건 물방울이 아니라 아빠의 눈물이었어요. 아빠의 눈물은 마법의 물인가 봐요. 뱅자맹에게서 무서운 마음이 싹~ 달아나버리지 않았..
  • 꼬꼬닭 빨강이를 누가 도와 줄래? -각색동화- 3페이지
    ‘꼬꼬꼬꼬, 꼬꼬꼬꼬’ 아직 날도 밝지 않았는데 꼬꼬닭 빨강이는 벌써 집을 나서요, 병아리가 일곱 마리나 있거든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다~ 먹이죠. ‘꼬꼬꼬꼬, 꼬꼬꼬꼬’ 꼬꼬닭 빨강이는 농장 마당을 이리저리 돌아다니..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동화각색] 신데렐라 각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