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문] [영작]내가 만약에 영어 선생님이 된다면?

등록일 2003.05.10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런 질문을 사실 나 자신에게 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별로 할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이런 의문을 한번도 가져보지 못했다는 사실은 어쩌면 나에게 슬픈 일이 될지도 모른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나 자신이 영어선생님이 된다면'이라는 주제 아래 내가 교육자로서 진정으로 아이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했다. 내가 영어선생님이 된다면 먼저,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할 것이다.
사실 암기위주로만 되어있는 우리 영어교육의 현실은 정말 아이들, 즉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게 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다시 말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영어교육에 있어 흥미를 진작하고, 영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내가 영어선생님이 되면 일단 모든 문법 수업을 없앨 것이다. 학생들이 자연스레 대화하는 과정에서 영어구조를 익히고 학습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노력할 것이다.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에 나오는 키팅 선생(John Keating)의 가르침처럼 학습은 영감을 불어넣는 작업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I have not asked myself such question, maybe (I think) I won't ask myself about it in the future. But maybe it is very regretable because of I've asked myself about it. So I'll think through the this chance what I can contribute for students under the theme 'If do I become an English Teacher?.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