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문제점] 영어의 문제점과 우니쉬

등록일 2003.05.0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내가 영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때는 초등학교6학년 때부터이다. 열심히 노트에 ABCD를 쓰면서 알파벳을 외우던 기억이 난다.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중학교에 입학하여 대학생인 지금까지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내가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건 기본적인 회화뿐이다.
우리는 이처럼 영어습득에 엄청난 시간 뿐 아니라 막대한 경제적 투자를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어를 잘하지 못한다. 그럼 왜 영어습득이 이처럼 어려운지... 내가 영어공부를 할 때 뭐가 어려운지... 등 영어의 문제점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
먼저,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발음이다.
우리에게 가장 친근하다고 할 수 있는 happy를 예를 들어보자면 happy는 해피라고 읽는다. 하지만 발음기호를 보지 않으면 하피라고 읽을수도 있다. 그리고 immigration 출입국 관리 업무, 입국심사라는 뜻을 가진 이 단어는 '이미그레이션' 이라고 읽는다. 하지만 내가 영어선생님에게 이단어의 발음을 배우지 않았다면 난 '임미그라티온' 이라고 읽었을 것이다. 물론 발음기호를 보지 않았다면 말이다. 영어 단어의 발음은 이처럼 보이는 것과 발음하는 게 많이 달라서 내가 접하지 못한 단어를 보았을 때 어떻게 발음해야 할지 몰라 영어문장을 읽을 때 머뭇거리는 경우가 많다.

참고 자료

www.sejong.ac.kr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