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학] [독후감]뤼팽과 813의 비밀

등록일 2003.05.07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뤼팽과 813의 비밀

누구나 한번쯤은 '괴도뤼팽'에 대해서 들은바가 있을것이다. 변장술에 능하고 절대로 살인을 저지르지 않는다는 신사 중에 신사. 그가 다른 신사들과 조금 다른 점은 도둑이라는 점이다.
사건의 발단은 부자 '케스르바하'의 죽음이다. 이 사건의 용의자를 찾기 위해 형사 '르노망'은 타고난 추리력으로 차근차근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고, 의문의 사나이 '세르닌 공작'은 많은 사람들을 자신의 손발처럼 부린다. 전혀 다른 이 두명의 인물. 그리고 귀도뤼팽. 그러나 정말 놀라운 것은 나중에 이 세 사람이 동일인물, 즉 아르센 뤼팽인것으로 밝혀지게 되면서 부터이다. 작가의 이런 놀라운 구성력으로 이야기는 한층 그 재미를 더해간다. 아무도 이 세 사람이 동일인물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을 것이다. 전혀 상반대는 성격의 인물들. 이것 역시 작가 '모리스 르블랑'의 의도적인 구성이라 할수 있겠다. 한편 그 세 사람이 동일인물이라는 것이 밝혀진 후 괴도뤼팽은 감옥에 잡혀가게 되고 사건은 점점 더 꼬여가기만 했다. 그러다가 괴도뤼팽은 케스르바하를 죽인 자를 찾아낼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인 'APO ON'이라는 글자와 '8.1.3'이라는 숫자를 대공의 서류를 통해 알아내게 된다. 물론 괴도뤼팽은 계속 감옥에 갖쳐 있었다. 모든 자료와 용의자의 근황 등을 살핀 자들이 따로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었다. 또한 경찰이기도 했던 괴도뤼팽의 수하들은 감옥안에서 괴도뤼팽과 자연스럽게 접촉하였고 사건은 조금씩 그 빛을 보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찾아온 뜻밖의 손님, 독일의 황제가 APO ON과 813의 비밀을 밝혀내면 괴도뤼팽을 풀어주겠노라고 제의했다. 귀도뤼팽은 독일의 황제와 함께 좋은 열쇠가 되는 대공의 밀서를 찾아나선다. 하지만 괴도뤼팽이 APO ON과 813을 이용해서 거의 다 찾은 무렵은 수상한 침입자, 즉 케스르바하를 죽인 살인마에게서 밀서를 선수쳐진 다음이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서평] 법정추리소설 `무한변론`을 읽고 1페이지
    이 책은 법정추리소설이다. 우리는 추리소설하면 흔히 아가사 크리스티나 셜록 홈즈와 같은 인물을 떠올릴 것이다. 더군다나 우리나라 작가가 쓴 법정추리소설은 접해보기 생소할 수도 있다. 이 책은 현직 변호사가 쓴 추리소설로써 이야..
  • 사진관 살인사건 / 나침반 살인사건 - 내용 분석 / 감상문 29페이지
    ○ 왜 사진관인가? ○ 자꾸 이탈하는, ‘무언가’에 대한 고찰 ○ ‘살인사건’을 둘러 싼 여러 사람들의 시각 ○ 소설 속에 드러나는 결핍과 과잉, 그리고 충족 ○ 노트북과 사진기 『죽음과 나침반』 - 호르헤 루이스 ..
  • A+독후감 서평 독서감상문]화차 서평-미야베 미유키 화차 독후감 화차감상문 화차줄거리 화차.. 3페이지
    독서감상문 독후감 서평 화차독후감 화차서평 화차독서감상문 화차감상문 화차느낀점 화차줄거리 화차분석 화차비평 미야베미유키 화차 화차를읽고 일본소설 일본소설감상문 일본소설독후감 미스터리소설 추리소설 미야베 미유키 화차 독서감상문..
  • 고백 독후감 (미나토 가나에 장편추리소설 독후감) 4페이지
    베스트셀러 미나토 가나에의 소설 고백은 나카시마 데츠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마츠 다카코가 주연을 맡은 동명의 영화 고백의 원작이 된 작품이다. 미나토 가나에는 인간을 현미경 같은 시선으로 집요하게 관찰하고, 묘파하는 일본의 ..
  • 도둑맞은편지 추리소설 독후감 2페이지
    난 추리소설을 접해본 적이 없었다. 소년탐정 김전일이나 데스노트 같은 추리 만화는 재미있게 봤지만, 추리소설하면 긴장감과 스릴있는 점보다는 막연하게 지루할 거란 생각으로 한번도 본적이 없었다. 이번에 읽게 된 도둑맞은 편지는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국문학] [독후감]뤼팽과 813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