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여행을다녀와서

등록일 2003.05.02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방학중 여행을 다녀와서 쓴 기행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젊은 날, 우리는 떠났다. 단지 여행이라는 공통된 목적을 가지고.....
8월 중순 날씨가 한창 더울때, 서울에 있는 친구가 서울로 올라오라는 연락과 함께, 난 시끌벅적한 도시를 빠져나와 오후 6시 14분발 서울행 비둘기호에 몸을 실었다. 이때부터 시작된 비둘기 여행은 무척 지루한 시간 속으로의 여행을 암시하고 있었다. 서울역에 마중나온 친구가 간식을 사주면서 나의 낯선 서울상경을 서럽고 부끄럽지 않게 해주었다. 몇일을 서울구경으로 보낸 뒤 우리는 원래의 목적대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그날밤 소주와 군대이야기로 우리의 밤여행을 서글프지 않게 하고 있었다. 깊은 밤, 친구가 집에서 훔쳐왔다는 꼬냑 술 한병과 함께, 우리는 돌아올때까지도 잠이 부족한 여행을 시작하였다.
대충 몸을 기대어 약 4시간 반가량 의자에서 업치락 뒤치락하니 대구역에 도착하였다.
잠시후 우리는 옛날 어렴풋이 기억날듯한 그리곤 영화에서나 보았던 삐걱거리는 비둘기호를 타고 경주에 갔다. 이른 아침이라 승객이 없어서 우리는 기차 한량 전체를 전세내어서 편하게 누워서 잠을 잘 수 있었다.
그렇게 해서 시작된 찬란한 문화유산이 넘치는 고도(古都) 경주에서의 여행은 피곤했지만 참 좋았다. 개인적으로 초등학교때부터 소풍을 갔다하면 오던곳이라 다른 사람과 달리 약간의 친근감도 느끼면서 여기 저기 돌아다녔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여행 소감문] 강촌을 다녀와서 2 페이지
    한참을 달리니까 맑은 가을(?) 하늘과 함께 산과 강이 눈앞을 스쳐갔다. 차창 밖으로 보이는 낯선 풍경들.. 하지만 눈길을 뗄 수 없을 만큼 친근하고 정겨웠다. 드디어 방송으로 강촌이 도착했음을 알렸다. 말로만 듣던 강..
  • [여행감상문] 제주도를 다녀와서.. 3 페이지
    세계에 멋진 것들이 작게 표현되어있어 눈이 가장 즐거웠던 것 같다.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 들 이 많았다. 무엇보다도 사진 찍을 만한 데 가 많아서 좋았다. 다음 마상쇼를 보았는데, 나는 이 마상쇼를 보면서 한편으론 말이..
  • [여행학개론] 전자 책 `제1일째 21세기 엘리스 여행` 감상문/소감문 2 페이지
    --- 중 략 -- 우리는 현재의 삶에 너무 많은 것들을 소유하고 붙잡고 있다. 그래서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하나에 감사하기 보다는 더 많은 것을 소유하려 하고 있다. 그런 탓인지 새로운 것들에 대한 만남은 익숙한데, 그..
  • 수련회 보고서 2 페이지
    새 학년이 시작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새 학기가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힘들었던 중간고사가 끝나고 고등학생 친구들과 마지막 수련회를 떠나게 되었다. 우리 반 여느 아이들과 달리 나는 조금도 설레거나 들뜨지 않았다. 날씨 ..
  • [창작/소감문] 테마학습, 현장학습 소감문 3 페이지
    내일 드디어 1박 2일로 테마학습을 가는 날이다. 매년 학교에서 수련회나 테마학습을 떠나는데 올해는 테마학습을 떠나기로 결정되었다. 계절의 여왕 5월이었지만 성큼 다가온 여름 날씨에 답답했었는데 교실을 벗어나 탁 트인 공간..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