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나를 울린 사람

등록일 2003.05.02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나를 울린사람에 대하여 진정하게 생각해 보고 가슴깊이 우러나오는 글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2년 여름 어느 날. 난 못되게도 엄마랑 타투 었다. 아마 어느 모녀에게나 사소히 생길 수 있는 일들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 일은 내겐 작지 않은 일이었고. 그 일로 몇 일 동안, 그 동안 표출되지 않았던 차마 흘릴 수 없었던 눈물을 흘렸던 것 같다. 가장 친한 친구 앞에서 난 어쩜 바보 같을지 모르는 내 모습을 보여 주었고, 그 친구는 함께 해왔던 세월만큼보다 더 날 감싸주었고 난 울고 또 울면서 그렇게 내 맘을 달래 보았었다.

내가 그 친구 앞에서 털어놓았던 일들을 부끄럽지만 어쩜 날 어른으로 만들어 주는 길이자 전환점이라 생각한다.
언니와 치고 박고 싸우던 여느 날과는 달리 화해의 시점이 늦춰지면서 그리고 내 맘속엔 비록 언니 잘 못 이었건 미안함으로 속으로 눈물 흘렸던 날 이후로 언니와 난 두 번 다시 싸우지 않았을 그 때와 같은 아니 그 보다 더 뜻깊은 어쩜 그것이 그 순간 나를 어른의 길로 인도하는 나침반이 되었으리라 생각하며 내 글을 펼쳐 보려한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나를 울린한사람- 책,영화,드라마 일상중에서 나를 울린한사람에 대한 나의생각 5페이지
    아버지의 모습은 온몸으로 가족을 부양해야했던 돈벌어오는 자의 비애를 생각하면 그자체가 안타까움이고, 비극이고, 슬픔이면서도, 아버지가 가족을 사랑했기 때문에 온몸이 못처럼 녹슬고 찌그러지면서 까지 일해야 했던 것을 이해하면 ..
  • 자기SWOT분석과 목표 및 계획 2페이지
    목표 제 인생의 최종적 목표는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것입니다. 좋은 직장과 마음 착한 여자를 만나 결혼을 하고 부모님과 함께 자식들을 낳아 넉넉하지는 않아도 부족하지는 않게 살 것입니다. 최종적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작은..
  • 엄마를 부탁해 1페이지
    시골에서 올라온 엄마가 서울의 지하철역에서 어이없이 실종됨으로써 시작되는 이야기는 마치 추리소설같이 긴장감이 유지되는 내용이다. 특히 아들 형철이에 관한내용 부분에선 정말 눈물나는 대목들이 많이나온다. 큰딸과 둘째딸 이야기..
  • [계산없는 수학] 자신만의 암호체계 1페이지
    암호는 주로 군사목적이나 외교통신 등에 사용되나, 사업용으로 이용되는 경우도 많다. 암호에는 작성방식에 따라 문자암호(cipher)와 어구암호(code)로 구분되며, 문자암호는 전자 방식과 환자방식으로 나뉜다. 또 사용 기..
  • 엄마의 말뚝을 읽고 나의 생각과 독후감, 독서감상문 2페이지
    36년 동안 우리나라는 일본의 지배 속에서 살아왔다.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 6.25가 1950년에 한반도에서 일어났다. 지금이 2010년이니, 1950년 전이면 지금으로부터 60년 전의 우리나라에서 있을 법도 한 소설인 것 ..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에세이] 나를 울린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