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전쟁에 대한 나의견해

등록일 2003.04.29 기타파일 (rtf)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미국의 석유확보를 위한 세계 평화를 파괴하는 이라크에 대한 명분없는 전쟁에 반대하지만, 이라크전 파병에 대해서는 찬성한다. 이러한 미국의 잔악한 행위에 모두 반대할 것이다.
우리나라는 과거 6.25전쟁을 통한 수많은 사람들의 죽음과 현재 살아있어도 삶의 기쁨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수많은 이산가족들에 대한 비극에 대해서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전 세계적인 반전시위에도 불구하고 평화적인 외교활동을 무시한 채 일방적인 선재공격으로 인한 수많은 이라크인들이 죽어가고 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지 죄 없는 민간인들을 향한 공격은 절대 정당화 되어 질 수 없는 것이다.
이라크전에 대한 프랑스, 독일, 중국, 러시아 등 강대국과 이슬람 국가들은 미국 주도의 이라크전에 우려를 표명하며 미국을 맹비난했다.
자크 시라크 프랑스 대통령은 “부시 대통령의 최후 통첩은 국제 사회에 대한 도전이며 미국은 이로 인한 결과에 대해 중대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게르하르트 슈뢰더 독일 총리는 “이라크 독재자가 제기하는 위협이 수천명의 무고한 이들의 목숨을 앗아갈 전쟁을 정당화할 수 없다”며 전쟁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