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아 사람아를 읽고

등록일 2003.04.27 한글 (hwp) | 1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책 내용을 요약해놓은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제1장 저마다의 진실
제2장 마음이 머물 곳을 찾아서
제3장 가슴에 흩어지는 불꽃
제4장 동녘에 솟는 해, 서산에 내리는 비
감상문

본문내용

1. 자오 젠호안 - 역사란 실로 만만치 않은 상대이다. 언제나 밤의 어둠을 틈타 불의의 습격을 가해온다. 내 머리는 이미 반백이다.
꿈을 꾼다. 홍수 속에서 나는 어린 소녀를 따라 잡으려하지만 많은 어려움들이 나를 방해한다. 결국은 그녀를 잡지 못 한다. 그녀를 부른다. 그녀가 나를 바라본다. 하지만 등나무 덩굴이 나를 목을 잡아서 그녀를 잃어버렸다. 누군가의 방정맞은 말에 의해서 난 잠에서 깨어난다. 그녀는 나의 아내 훤 란시앙이다. 그녀가 바로 등나무인 것이다.
나 자오 젠호안은 A성일보 기자이며 행복한 가정을 가지고 있다. 거기다 44세, 오늘은 나의 생일이다. 그래서 파티를 해서 많은 술을 마신 것이다. 하루종일 바빠서 나의 전 아내인 손 유에를 생각 할 틈이 없었는데, 꿈에 그녀가 나타난 것이다. 지금의 아내 때문에 나의 오랜 연인이자 사랑인 손유에를 잃게된 것이다. 그것 때문에 나는 어머니에게 의절을 당했다가 작년어머니가 돌아가기 전에 나의 하얗게 쇤 머리를 본 어머니는 겨우 날 용서해주셨다.
손 유에가 '보황 완강파'라는 죄목으로 벌을 받기 시작하자 난 그녀를 원망했고 나의 주변에있던 훤 란시앙과 관계를 맺고 아이를 가지게되었다. 다시 아내와 이혼할 수 있을까? 소유에는 나를 용서해줄까? 손 유에와 딸을 만나고 싶다. 내 후회는 확실히 늦은 것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