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경영개론-여정표] 여행업 경영개론 - 유럽 여행 여정표

등록일 2003.04.27 한글 (hwp) | 21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관광경영학과 여행업 경영개론 여정표 만들기 레포트입니다.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정말 땀과 정성이 담긴 오리지날 레포트입니다. 틀에 맞는 규격과 함께 짜임새 있게 표를 만들어서 한눈에 쉽게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 레포트를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목차

Ⅰ. 유럽 14박 15일 여정표
Ⅱ. 각국 관광지 소개 및 특성
Ⅲ. 각 관광국 환경 및 교통
Ⅳ. 1인당 여행경비 내역

본문내용

7. 프랑스
▶ 환경
*프랑스는 서돋 이탈리아 등 8개국과 국경을 맞대고 있으며 영국과는 해협을끼고 마주보는 유럽의 중심국이다. 프랑스 인들은 신으로부터 비옥하고 다양한 대지와 평온한 기후의 축복을 받았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기후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서양 연안은 해양성 알프스의 지방은 겨울이 긴 대륙성 마르세이유 등은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이다. 지역에따라 기온차가 큼으로 여행전 미리 행선지의 기후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중세기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를 보유하고 이었던 프랑스는 12세기 초 LES CAPETINS 왕조로부터 시작되어1358-16세기 말까지는 LES VALOIS 왕조가 정권을 가지고 있었다. 프랑스의 전성 시대를 이룬 것은 LES BOURBONS 왕조 시대라 볼 수 있다. 유적들도 부루봉 왕조 시대에 건축되것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부루봉 왕조는 프랑스 대혁명에 의해 몰락되고 말았으며 제2의 전성시대인 나폴레옹 시대를 거쳐 파리꼬뮌느 양차대전을 치른 뒤 1958년 드골 의 제5공화국이 세워졌고 1981년 프랑스와 미테랑 대통령이 당선된 이래로 사회당이 집권하고 있다. 이들은 자국어에 대한 긍지가 대단하며 "에스까르고"라는 달팽이 요리가 대표적이다. 프랑스 국기는 청,백적색의 삼색기인데 프랑스 혁명의 이상인 자유와 평등,박애를 나타내고 있다.
*기 후
- 2개의 면이 전혀 다른 기후를 가진 바다를 끼고 있으며 알프스산과 피레네산으로 경계를 갖고 있으므로 지역에 따라서 많은 기후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대서양 연안은 해양성 기후로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따뜻하며 지중해 연안은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이다. 건조하고 일조량이 많은 날씨 때문에 포도가 잘 자라서 포도주로도 유명하다. 그러나 내륙지방과 알프스 산간지방의 겨울은 혹독하므로 방한 의복을 잘 챙겨야 한다. 그리고 여름에도 건조하고 야간 기온이 낮으므로 가디언 등 한기를 가릴 의류가 필수적이다.
*환전
- 한국에서 하는 것이 좋다. 화폐는 프랑과 상팀 동전은 5,10,50상팀 1,2,5,10프랑 / 지폐는 20,50,100상팀 200,500프랑 한국과의 환전율은 1프랑이 160가량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