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해남성 여행가기

등록일 2003.04.23 한글 (hwp) | 17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좋은 평가좀 부탁드릴께요 ^^

목차

1. 해남성의 현재
2. 해남성에 대하여
3. 해남성으로 가는 길
4. 해남성의 여행준비
5. 해남성의 관광 course
- 기본정보
- 상세정보
6. 부표
- 비자
- 환전

본문내용

남중국에 위치한 중국 최남단의 섬 해남도!
인천에서 대한항공으로 4시간 30분 소요, 항공편이 주3회 운항중이며 중국 해남도 항공도 2001년 10월 이후 주3회 정식 취항 예정이어서 보다 여유롭게 해남도를 관광할 수 있게 되었다.
흔히들 중국 최남단의 해남성을 '동양의 하와이'라 부르며 중국의 22개 성(省)중 마지막 성도이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보배섬이라 할 수 있다. 해남성은 우리나라 제주도와 자매도이면서 옛날 중국에서도 유일하게 죄인을 유배시켰던 섬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지금은 중국 중앙정부에서 세계적인 휴양지로 중앙정부 차원에서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굴뚝없는 섬전체의 자연 원시림, 소박하기 그지없는 소수민족, 남지나해의 섬특유의 청정해역, 인간의 발길이 닿지 않은 눈부신 산호초 자연 백사장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여기가 곧 동양의 마지막 남은 마음의 안식처, 이브의 젖가슴처럼 살포시 유혹하는 해남성이구나 하는 전율을 느끼게 한다.
해남성은 중국 중앙 정부 차원에서 경제특구, 관광 특구화시켜 현대화 개발에 발 맞추어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마음의 즐거움과 행복추구를 해주고 있다. 해남성은 우리나라 경상 남북도 크기로 인구는 약 700만의 여러 소수민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한족(중국인)이 약 60%를 차지하며 여족, 묘족, 장족, 화교등 다양한 소수민족들이 그 민족 특유의 집단생활을 하고 있으며 지금도 해남성 최고봉인 오지산 주위는 원주민들의 생활상과 각 소수민족의 민속공연을 볼 수 있다. 현재 해남성은 관광 특구화 지역에 힘입어 다채로운 레져시설과 수많은 디럭스 호텔과 섬 특유의 해삼물 요리와 오락 시설이 다채롭게 형성되어 있으며 열대지방 특유의 세계 휴양지에 손색에 없을 정도의 골프장 시설과 중국 정부의 특별보호아래 해남성 산호초는 세계 각 지역의 스킨스쿠브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동호인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곳이기도 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