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롤라 런'을 보고

등록일 2003.04.22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한마디로 신선한 충격이었다. 지금까지 내가 봐왔던 영화들과는 뭔가 다른, 특별한 컨셉트를 가지고 있는 듯한, 마치 단골 요리 집에서 생각도 못했던 독특한 요리를 맛본 기분이랄까.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주제가 특별하다거나 등장인물들이 특이하다는 것은 아니다. 보스의 돈을 잃어버린 남자친구를 위해 20분 안에 돈을 마련하는 롤라의 이야기일 뿐이다. 단지 그것뿐이다. 영화에서 보여주고 있는 시간은 그 20분외엔 없다. 그러나 단지 그것만은 아니다. 여기에는 3가지의 상황이 있다. 나는 단골 요리 집에서 한 가지 재료로 만든 특별 요리 세 가지를 하나씩 차례대로 먹어보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엔 나의 입맛에 맞는 게 있을 것이고, 또 맞지 않는 게 있을 것이다. 그럼 그 세 가지 요리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전화가 걸려온다. 롤라의 남자친구인 마니에게서 걸려온 전화이다. 마니는 다급해한다. 보스의 돈을 운반해오던 도중 지하철에 돈이 든 가방을 두고 내린 것이다. 돈은 자그마치 10만 마르크나 된다. 롤라에게 이제는 죽었다며 울먹거리는 마니, 그는 무슨 짓이든 해야겠다고 말한다. 그런 마니를 죽게 내버려둘 수 없는 롤라는 시계를 보며 20분만 기다려달라고 한다. 그리하여 마니는 전화박스에서 20분 동안 롤라를 기다리게 되고, 롤라는 전화를 끊자마자 바로 뛰기 시작하는 것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